Case Studies

Scarosso : 이탈리아 수제 구두

Scarosso는 2009년에 설립된 럭셔리 이탈리아 브랜드로 전통적인 이탈리아 장인 정신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결합하여 유행을 타지 않는 신발을 만듭니다. Scarosso 신발 한 켤레는 최고급 재료만을 사용하여 세심하게 제작됩니다.

우리가 한 일:

  • 한국 시장에 대한 심층 타겟 분석

  • 2022년 브랜드홀 런칭과 함께 SSF Shop에서 판매 시작

  • 정우성, 존박 등 연예인 협찬 획득

  •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오픈 (2023년 6월 예정)

  • 모든 주요 소셜 미디어 채널에 대한 전략을 포함한 전체 마케팅 계획을 세웠습니다.

Officina Naturae : 친환경 비건 화장품

Officina Naturae는 다양한 천연 및 친환경 화장품, 청소 제품 및 개인 관리 용품을 생산 및 유통하는 이탈리아 회사입니다. 2012년에 설립된 Officina Naturae는 고품질의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여 소비자와 환경 모두에 안전한 제품을 만듭니다.

우리가 한 일:

  • 수입검사 및 인증 완료

  • 한국 트렌드 분석(비건 뷰티)

  • Wadix for Shampoo and Conditioner Bar 펀딩 목표의 352% 달성

  • 2022년 국내 정식 진출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롯데ON, SSG + 오프라인 롯데백화점 등 온라인 채널 확보

소매업체 : 100개 이상의 유럽 부티크가 당사와 협력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유럽 부티크와 협력하는 데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으로100개의 부티크 파트너, 그들 각각은 독특한 스타일 감각과 독점 아이템을 시장에 선보입니다.
한국 시장과의 높은 매칭을 보장하기 위해 파트너 부티크를 신중하게 선택하고 성공에 필요한 모든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손실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판매를 늘리고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부티크 파트너에게 제공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파트너와 강력하고 오래 지속되는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우리 사업의 핵심 구성 요소로서 우리는 파트너십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파트너십을 계속 확장하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은윈윈양 당사자의 상황.

우리

우리 시장의 광범위한 제품, 따라서 우리의 판매 증가

우리의
파트너들

위험 부담 없이 최소한의 비용으로 새로운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

우리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